본문 바로가기

정보 & 상식/재미있는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

728x90
반응형

2004년 5월 31일, 선교 겸 가나무역의 직원으로 취직한, 故 김선일씨는 이라크에서 극단주의 무장단체인 '유일신과 성전(이슬람 극단주의 IS의 전신)'에 피랍되었으며, 故 김선일씨의 마지막 외침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테러리스트와의 협상 불가 지침으로 결국 6월 22일 살해당해 꽃다운 젊은 삶을 끝마치게 되는데요.

 

당시 국민들은 정말 큰 충격에 빠지게 되며, 정부에 대한 비판과 더불어 이슬람 문화권에 대한 혐오와 분노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의 잔인한 참수 영상은 안타깝게도 정부에서 차단하기 전까지, 잠시 인터넷상에 떠돌며 많은 사람들이 보게됩니다.

 

이로 인해 잔인한 스너프 영상은 일부 호기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게 되는데요.

 

그중 한 명의 네이버 지식인이 있었는데, 그는 그런 류의 영상을 보고 충격에 잠을 못 이루게 됩니다.

 

당시 16살 중학교 3학년이었던 그가 심각하게 꿈, 해몽 관련 네이버 지식인에 올린 글은 이렇습니다. 

 

미스테리 네이버지식인의 글

 

이 글은 성지순례 글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대체 무엇이 이 글을 성지순례 글로 만들었을까요?

 

"그가 말하길 친구와 미국인 참수 동영상을 보았는데 몇 주일째 잠을 못 이루다가 10일에 자기 전, 자꾸 미국인 참수 장면과 故 김선일씨가 생각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11일에 잠이 들었다는 것인데 그때 故 김선일씨가 꿈에서 나와 사라지면서 만화에서 자주 나오는 생각하는 풍선에 67이라는 숫자가 적혀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이제 이글이 왜 성지순례 글이 되었는지 파악해봅시다.

 

◆미스테리하고 무서운 팩트

 

팩트1

67은 무슨 의미의 숫자일까요? 67은 후에 故 김선일씨를 살해한 주범, 유일신과 성전의 지도자 '아부 무사브 알 자르카위'가 2년 뒤 미군에게 사살되어 죽은 날짜와 일치합니다. 그는 2006년 6월 7일에 죽었습니다.

 

아부 무사브 알 자르카위 -출처 위키

 

 

팩트2

해당 네이버 지식인 글은 9월 13일에 적어져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날은 故 김선일씨의 생일입니다.

또한 9월 13일을 숫자로 분리해 더해보면 

9+13=22

22일 이날은 故 김선일씨가 살해당한 날짜와 일치합니다.

 

 

팩트3

작성자가 꿈을 꾼 날은 글에 잠자기전 10일이라고 했으니 잠은 11일에 들어 故 김선일씨의 꿈을 꾸게된다고 보아야합니다. 이건 약간의 억지가 있지만 신기하게도 잠이 들었던 그날은 미국이 이슬람 무장단체에 테러를 당한 9월 11일 테러가 일어난 날짜입니다. 

 

 

팩트4

네이버 지식인 글이 13일에 적어져있는데요. 故 김선일씨가 꿈에서 알려준 67을 따로 숫자로 떼어 하나하나 더하면 13이 나옵니다.

6+7=13

또한 故 김선일씨의 생일이자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이 글을 작성한 9월 13일을 숫자로 하나하나 떼어 더하면 또 13이 나옵니다. 

9+1+3=13

.

.

.

근데 더 충격인것은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이 적은 글의 줄 수도 13줄입니다. (한번 천천히 세어보세요)

 

뭔가 무섭고 너무 소름돋네요.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의 글 원본

 

아무리 짜맞추기식 팩트일지도 모르지만, 우연이라고 말하기엔 뭔가 잘맞아 조금 오싹합니다.

 

참 세월이 빠르네요. 벌써 17년전의 이야기입니다. 당시 중학교 3학년이였던 16살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은 지금 32살이 되있을텐데요. 지금 쯤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어쩌면 이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은 한맺힌 故 김선일씨를 만나 꿈으로 예언 받은게 아닐까요? 아니면 이 지식인은 미래에서 온 사람이거나 일반인보다 감각이 뛰어난 초능력자가 아니였을까요?

 

 

세상은 참 미스테리한 일들이 많습니다.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일루미나티와 수상한 카드들

[정보 & 상식/재미있는] - UFO 웨이브의 시초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세계의 살인마들 그들이 죽기 직전 남긴 말은?

[정보 & 상식/재미있는] - 민간에 전해지는 엽기적인 똥술

728x90
반응형
  • mallang M 2021.01.20 11:59 신고

    김선일사건 생각나네요. 처참한 영상까지 보진 못했지만 그 당시 화면 자체만으로도 섬짓했어요.
    저 미스테리는 미스테리하네요~

    • 세렝게티 2021.01.20 13:17 신고

      저런 영상이나 사진들을 쉽게 접할수 있는 요즘 세상이 더 무서워요. 네, 우리 주변엔 미스테리한 일들이 가득함, 미스테리한 일들을 찾아보아요 ㅋㅋㅋㅋㅋ